저축 하여 집사는법


















대학생(성인)되어 알바도 하여 그돈으로 그냥 친구들이랑 유흥비로 술도 마시고 뭐 나이트가고 해서 풀풀 돈 다써버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대부분이 뻔한이야기)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참고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할 나이가 되었다고 해서 절대로 신용카드를 발급을 받지 마세요. 자신이 돈을 벌때까지는 절때로!!! 안그러면 순식간에 집안 말아먹고 페가망신 당합니다.

왜 집사는것이 중요한가?!

자신이 이렇다면 위에 같이 방탕하다고 느낀다면 이런 생각을 한번해보세요.(남자인경우)
만약 자신이 남자라면 나중에 부인이랑 결혼해서 자기집이 없이 전세집에서 혹은 월세집에서 돈 꼬박 내면서 평샐 살수는 없지 않습니까? 빨리 집얻어서 아이도 길르고... 집주인이 뭐라고 하지 않고...! (내가 주인이니까!)^^
여자인경우에는 자신의 집이 있으므로 해서 남편에게서의 더 낳은 주도권 행세 하실수 있으십니다.

만 20세가 되면 은행에서 주택청약통장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만 20세가 되어 돈을 벌수 있다면 꼭 청약통장을 만드십시요. 좀 여유가 있다면 적금통장도 함께 부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적으로 부모님이 평생 용돈을 주실수 없으니까 빨리 자립힐수 있도록 알바해서 스스로 돈을 벌도록 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권해드립니다.
우선 주택청약통장을 만들때 자기 스스로 돈벌어서 예금을 해야그게 비로서 자신의 재산이고 자신의 것입니다.
청약통장을 만들때 잘 몰를경우 은행을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또! 이런경우 재테크에 실패하는 요인이 될수 있습니다.

1. 작심일개월(이런경우 달력에 꼬박꼬박적어서 지속적으로 부을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2. 에이~ 쫌만 더쓰고 저축할래..-_-;;(이런경우에는 정말 저축한푼도 못합니다.-_-;;)
뭐 여러가지가 있지만 두가지만 적어보았습니다.

나중에 집 때문에 고생 안할려거든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