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이력서사진]남자분들! 밥을얻어먹으러 갑시다.

취업!

입사!

무엇이겠습니까?

이것은 생면부지의 남의집에 들어가 밥을 얻어먹는 행위와 별반 다르지않습니다.

밥을 얻어먹으려면 어떻게해야 할까요.
밥을 얻어먹을집에 잘 보여야 하겠지요.

싸가지! 없으면 밥 않줍니다.(표현이 쫌 과했나?)
세상엔 공짜란 없습니다. 밥을 주는 주인은 어떤 태로든 보상을 원하게되는데, 공손해보이지않는 사람에게 밥을 줄이유는 없습니다. 밥을 얻어먹을사람은 아쉬운 처지에 있기 때문에 공손하고 예의바르지 않으면 절대 목적을 이루수없기 때문 입니다.

날카롭거나 반항적으로 보이면 밥 않줍니다.
밥을 얻어먹는 사람의 인상이 날카롭다거나 도전적으로 보인다면 밥을줄 주인은 이사람을 경계하게되고... 혹, 자신에게 위해를 가할 사람으로 생각 할 수 있으므로 밥을 주기는 커녕 집안으로 들이려고도 하지 않을것입니다. 세상은 부드러운 남자가 이끈다는말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실때 부드러운 미소가 연출되도록 집에서 약간의 연습을 해보는것도 좋겠지요.

몸이 청결하지못하고 부지런하지않는 사람에게는 밥을 주지 않습니다.

몸이 청결하지못한 사람과 한 밥상을 마주하고 식사를 하고싶은 주인은 아마 한사람도 없을것입니다.
또한 게으른 사람에겐 밥을 제공하는 선심을 베풀어도, 그 은혜에 대한 보답이 없을것같아 주인은 밥 주는것을 꺼려할것입니다.

자기만알고 남을 배려하지않는사람에겐 밥을주지않습니다.

자기만 알고 남에게 배풀지 않는사람에게 밥을 제공해도 돌아올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밥을 얻어먹은사람이 남에게 받기만하고 돌려주기를 꺼려하기때문입니다.

대한만국을 이끌어 가시는 남자분들!

회사에 제출되는 이력서사진은 인사 담당자에게 나를 대표해서 평가를 받는 아주 중요한 사진입니다.얼굴이미지가 공손하지않다거나 날까롭고 반항적이라거나 몸이 청결하지못하고 부지런하지못한 사람...

조직사회에서 자기만 알고 남을모르는 이기적인 사람은 절대 회사에 들여 놓지않습니다.
인사담당자가 뽑을사람의 실력이 비슷하다면 당연히 지원자의 얼굴을 보게되고 자신이 맘에드는 사람을 선택하려할것입니다.

이력서사진!

내가선택되느냐 않되느냐
큰 기준이 될수있습니다.
장가가려고 선을보러갈때의 정성으로 사진을 찍는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

주의
이글은 사.잘.련에서 작성한 저작물이므로 이동게시하실경우 출처를 정확히
밝혀주시길바랍니다. 단, 동종업체의 스크랩은 허락하지않습니다.
사진찍는집 운영
전국 사진잘찍기 범 국민연대 - 사.잘.련 ( http://blog.naver.com/photophos.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