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운동&미용운동... 눈과 귀

옷 맵시 있는 몸매을 만들기 위해서 키워야 될 신체부위

World Sports Photos

















어깨 : 넓고, 두툼한 어깨는 남성으로서 우월감과 함께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는 효과로 작용하고, 그래서 넓은 어깨는 남성을 대표하는 상징이며, 많은 여성들이 넓은 어깨를 가진 남자를 선망합니다.

또한 어깨가 발달하면 역삼각체형을 형성해서 어깨는 더 넓고, 허리는 더 가늘어 보이게 하며, 어깨 옆에 참외반쪽 같은 어깨뽕이 볼록튀어 나와서 옷맵시가 좋고, 여름철 민소매 패션이 어울리는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Ga슴 : Ga슴은 옷을 입었을 때 상체라인의 볼륨미를 높여주며, 옷을 입었을 때 정면에서 비추어 지는 Ga슴근육의 실루엣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끌기에 더함이 없을 것입니다.

Ga슴근육을 위해서는 등근육을 같이 발달시키는 것이 좋은데, 등근육이 발달되면 Ga슴둘레가 증가되고, 그만큼 옷을 입었을 때에도 Ga슴의 볼륨감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Ga슴근육이 많이 튀어나왔어도 등근육이 빈약하면 옷을 입어도 Ga슴의 볼륨감이 표출되지 않습니다.)


등(광배근 또는 활배근) : 옷을 입었을 때 살아있는 어깨라인과 남성다운 뒷모습, 그리고 폼이 나는 몸매의 실루엣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역삼각 체형을 만들어야 됩니다. 또한 등근육이 발달되면 Ga슴둘레가 증가되고, 그만큼 옷을 입었을 때에도 Ga슴의 볼륨감이 높아지기 때문에 등근육이 발달되면 Ga슴을 그만큼 돋보이게 하는 효과로 작용합니다.

어깨와 함께 광배근이라 불리우는 등근육을 단련하면, 남성의 매력이 강조되면서 동시에 옷맵시가 폼나는 멋진 몸매와 코디를 연출하게 될 것입니다.


삼두(팔뒤쪽의 알통 반대편 근육) : 평상시 동작에서 팔을 두껍게 보이게 만드려면, 팔을 폈을때 수축 작용하는 삼두근을 발달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팔이 두꺼우면 반팔이나 긴팔을 입었을 때 옷의 팔부분이 빽빽하게 달라붙어서 팔 근육의 형태가 옷에 표출되는 효과로 작용해서 옷맵시 또는 코디시 신체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효과로도 작용합니다.

특히 삼두근 바깥쪽(삼두 외측두)부분이 발달하면, 정면에서 보았을 때 몸의 부피가 커지는 효과로 작용합니다. 때문에 우람한 체형을 원한다면 어깨와 함께 삼두 외측두를 발달시키면, 등발 좋다는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아름다운 것은 균형미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모든 부위가 전체적으로 발당해서 균형을 이루고 있을 때 가장 안정되어 보이고 보기 좋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체 부위를 다 실시하여서 균형있는 몸을 만드는 것을 권장합니다.

















건강&미용운동... 눈과 귀